[앵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는 오늘(어제) 서울 연동교회에서 제67회 정기총회를 열고
직원 폭행과 엽기 행각으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한 문학상을 후원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자 주최측이 상을 폐지했다. 15일 문학계에 따르면 양 회장은 2016년 제정된 '이태준문학상'에 매년 1천만원씩, 총 3천만원을 후원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서인천노회(노회장 최석우 목사, 이하 예장 합동 서인천노회)가 15일 ‘그루밍’ 의혹을 받고 있는 인천 ‘ㅅ’교회 K목사 사태에 대해 책임을 통감한다고 밝혔다.
정부는 중국 최대 온라인여행사이트 씨트립에서 한국 단체관광 상품을 재개했다가 다시 삭제한 것과 관련해 현지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고위 관계자는 15일 CBS와의 통화에서 "중국 현지의 관광 지사를 통해서 여러 상황을 파악하고 있는 중"이라며 "특별하게 일희일비할 상황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한국 사회에서 청춘의 또 다른 이름이 돼 버린 '취준생'의 도전과 애환을 담은 책이 출간됐다. 신간 '취준생 일기'(CBS북스 펴냄)는 우리사회 20~30대 젊은이들이 극심한 취업난 속에 하루하루 일상을 어떻게 생존하고 있는지 그들의 일기를 통해 적나라하게 드러낸다.
■ 방송 : CBS라디오 [임미현의 아침뉴스] ■ 채널 : 표준 FM 98.1 (07:00~07:30) ■ 진행 : 임미현 앵커
기독교 우파 인사들이 극우 시민단체와 연합해 오는 주말 문재인 정권 퇴진 대국민 총궐기대회를 열기로 했습니다.